부조리신고센터

부조리신고센터 운영

  • 부조리신고센터
  • 저희 부산도시공사는 부정부패없는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부조리 신고센터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본 게시판은 부조리에 대한 시민 여러분들의 신고를 접수,처리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광고, 개인적 불만, 근거없는 비판 등의 게재물은 게시판의 사전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조리 행위유형

  • 공사 임직원이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 상품권, 선물, 향응 등의 요구 및 수수행위
  • 기타 공사 임직원의 비리행위 등

신고방법

  • 이메일, 전화, 인터넷 중 선택하여 신고가능하며, 인터넷 신고시 「익명」과 「실명」 중 선택하여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다만, 익명으로 신고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 E-mail : clean@bmc.busan.kr
  • Tel. : 051-810-1441~4
  • 처리 절차


  • ※ 단, 조사에 추가 기간이 필요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고 중간 통보 후 결과 통보일을 연장할 수 있으며,
    경미한 내용의 신고의 경우 14일 이내에 통보

신고자보호

  • 신고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감사실 담당자 외에는 열람할 수 없으며, 신고인의 비밀은 절대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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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사실 담당자 : 강성윤(☎ 051-810-1444) clean@bmc.bus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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