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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개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절차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절차

1. 청구서 제출(청구인) : 소관기관 및 보유·관리하는 정보 여부 확인 후 청구서 작성,제출방법 : 홈페이지, 방문, 우편, 모사전송(FAX), 정보통신망 이용/2. 접수및이송(정보공개 담당부서):정보공개청수서 접수 및 접수증 교부,처리부서 이송/3. 공개여부 결정(처리과):청구일로부터 “10일” 이내 공개여부 결정(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시 10일 연장가능),제3자 의견 청취(제3자 관련이 있다고 인정될 때),정보공개심의회(공개여부 결정이 곤란한 사항, 이의신청 사항 등)/4. 결정결과통지:“정보(공개·비공개·부분공개)결정통지서” 통지,공개 결정시 : 공개일시·장소·방법 및 수수료 금액,비공개결정시 : 비공개사유 및 불복방법·절차 명시/5. 공개실시 (처리과):정보공개 방법:원본의 열람 및 사본 교부 등,청구인 확인:정보공개 시 본인 또는 대리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청구인의 신분증명서 또는 대리인의 순분증명서 및 관계서류/비용부담: 수수료 및 우편요금(우편으로 공개하는 경우)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경영지원실 총무인사부  김민우
  • 전화번호 : 051-810-1247
  • 최종 수정일 : 2020-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