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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센터

익명신고

공익 침해 행위란?

국민의 건강과 안전, 환경, 소비자의 이익, 공정한 경쟁 및 이에 준하는 공공의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로써 아래에 해당하는 행위

공익신고자 보호법 [별표]에 규정된 ‘공익침해행위 대상 법률(284개)’의 벌칙에 해당하거나, 행정처분(인허가의 취소, 정지, 말소 등)의 대상이 되는 행위

  • 가맹사업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 가축 및 축산물 이력관리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보호법 등

※ 공익침해행위 대상 법률

신고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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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인터넷 국민권익위원회 직접 신고
전화 국번없이 110또는 1398

부조리 신고센터

부조리 행위 유형

  • 공사 임직원이 직무와 관련하여 금품, 상품권, 선물, 향응 등 요구 및 수수행위
  • 기타 공사 임직원의 비리행위 등

처리근거

「부패신고자 보호 및 보상에 관한 지침」

처리절차

    • 접수
    • 담당자 지정
    • 조사
    • 조사결과 통보(30일이내)
※ 단, 조사에 추가 기간이 필요한 경우에는 그 사유등을 신고자에게 통보하고 그 기간을 20일 이내에서 연장할 수 있음.

신고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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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도시공사 인터넷 부산도시공사 청렴감사실 직접 신고(익명)
이메일 clean@bmc.busan.kr
방문 / 우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신천대로 156
부산도시공사 10층 청렴감사실
전화 051) 810-1441~5
팩스 051) 810-1449

신고자 보호제도

신고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감사 담당자 외에는 열람할 수 없으며, 신고인의 비밀은 절대 보장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청렴감사실  구경완
  • 전화번호 : 051-810-1445
  • 최종 수정일 : 202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