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만족센터

고객서비스헌장

부산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열린 마음으로 고객과 소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투명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불편사항은 적극 개선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다짐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경영지원실 고객소통부  노윤정
  • 전화번호 : 051-810-1485
  • 최종 수정일 : 2021-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