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VOC)?
고객의 소리(VOC)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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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VOC) 신청 적합·부적합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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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사항 | 부적합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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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도시공사의 행정업무에 관한 문의, 행정 전반에 관한 의견·요망·진정 및 건의 - 부산도시공사의 행정처분 및 사실행위로 인한 권리·이익의 침해 - 법령·규칙 등 제도상의 개선사항, 기타 정부시책 및 행정개선에 관한 의견·건의사항 |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청구건 중에서 다음의 경우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행정기관 또는 공공단체가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한 경우 ▹ 행정기관과 사법상의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한 경우 ▹ 성명,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고객의 소리(VOC) 처리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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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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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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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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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토
(담당부서,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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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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