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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고객센터 안내

부산도시공사 업무와 관련한 불편, 질의 등의 온라인 민원을 처리하며, 증명서 발급, 우리공사 경영 전반에 대한 제안 등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항상 열린 자세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들여 고객과 함께하는 경영을 일구어 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VOC)

고객의 소리(VOC) 안내   민원 신청하기

  • 부산도시공사 업무에 관한 질의 및 건의, 상담 등의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VOC)는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타인 비방, 욕설, 광고(홍보) 등의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은 공사 경영활동에 소중하게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VOC) 처리절차 안내

    • 신청

      (고객)

    • 접수대기
    • 접수

      (담당부서)

    • 검토

      (담당부서,담당자)

    • 답변완료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간

      • 접수일로부터 3일 ~ 7일 이내(업무일 기준,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단,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을 처리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해당 처리기간의 범위에서 처리기간 연장 가능

청렴신고센터

공공의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공사 임직원의 비리행위 등에 대해 국민권익위원회 또는 부산도시공사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신청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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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영참여

고객제안, 주민참여예산제 등 공사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참여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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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설문조사

사업추진, 분양, 임대 등 업무 전반과 관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경영지원실 고객소통부  이슬기
  • 전화번호 : 051-810-1482
  • 최종 수정일 : 2023-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