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VOC)
고객의 소리(VOC) 안내 민원 신청하기
- 부산도시공사 업무에 관한 질의 및 건의, 상담 등의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VOC)는 본인 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타인 비방, 욕설, 광고(홍보) 등의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은 공사 경영활동에 소중하게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VOC) 처리절차 안내
-
-
신청
(고객)
-
접수대기
-
접수
(담당부서)
-
검토
(담당부서,담당자)
-
답변완료
-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간
- 접수일로부터 3일 ~ 7일 이내(업무일 기준,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단,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을 처리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해당 처리기간의 범위에서 처리기간 연장 가능
청렴신고센터
공공의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공사 임직원의 비리행위 등에 대해 국민권익위원회 또는 부산도시공사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신청 서비스
고객님의 임대료 등 각종 납부현황에 대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경영참여
고객제안, 주민참여예산제 등 공사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참여이벤트
부산도시공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