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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자 : 경영지원실
  • 문의처 : 051-810-1482
  • 등록일 : 2021-10-01
  • 조회 : 675

2021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행정안전부에서는 2021101일부터 1130일까지 2021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부산도시공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향후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본 조사는 면접 및 전화를 통해 이루어지며,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참여를 위해 전화를 드릴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 2020. 5. 1 ~ 2021. 8.31일 기준 우리 공사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 면접, 전화조사

    - 조사기간 : 202110~ 11

    - 조사주관 : 행정안전부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근거 : 지방공기업법78조제3, 개인정보보호법18조제2항제2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는 철저히 보호되며, 응답해주신 내용은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본 조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문의 :  부산도시공사 CS 담당자(연락처 : 051-810-14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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