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만족센터

고객제안

  1. 고객제안은 부산도시공사 경영전반에 대해 고객님의 창의적인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여 경영개선에 반영하는 “쌍방향 열린 소통공간”입니다.
  2. 부산도시공사 업무와 관련한 민원사항은 「불편·불만」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신규사업 및 경영혁신 아이디어」, 「주민참여예산제」와 관련한 제안은 고객만족센터 내 「고객경영참여」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경영지원실 고객소통부  이용재
  • 전화번호 : 051-810-1484
  • 최종 수정일 : 2019-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