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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센터

고객서비스헌장

부산도시공사는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부산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언제나 상냥한 미소와 공손한 언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2.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3. 환경친화적인 사업추진으로 살기 좋은 도시환경을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4.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부실시공을 추방하고 품질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5. 신속한 하자보수와 주택관리 서비스 개선을 통하여 주거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서비스이행기준을 성실히 이행하여 매년 고객으로부터 직접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7.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의 불편을 초래한 경우 신속히 시정하고 적정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경영지원실 고객소통부  노윤정
  • 전화번호 : 051-810-1485
  • 최종 수정일 : 2019-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