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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센터

고객만족센터 안내

부산도시공사 업무와 관련한 불편·불만사항, 제안 등의 온라인 민원을 처리하며, 납부금 조회, 공사경영참여 등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항상 열린 자세로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받아들여 고객과 함께하는 경영을 일구어 내겠습니다.

고객의 소리(VOC)?

고객의 소리(VOC) 안내

  • 고객의 소리는 본인 인증 후 등록 가능합니다.
  •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상으로 신속한 답변을 윈하는 경우는 방문 또는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소리(VOC) 신청 적합·부적합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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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년공공임대 테이블
적합사항부적합사항
- 부산도시공사의 행정업무에 관한 문의, 행정 전반에 관한 의견·요망·진정 및 건의
- 부산도시공사의 행정처분 및 사실행위로 인한 권리·이익의 침해
- 법령·규칙 등 제도상의 개선사항, 기타 정부시책 및 행정개선에 관한 의견·건의사항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청구건 중에서 다음의 경우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행정기관 또는 공공단체가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한 경우
▹ 행정기관과 사법상의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한 경우
▹ 성명,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행정기관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고객의 소리(VOC) 처리절차 안내

    • 신청

      (민원인)

    • 접수

      (담당부서)

    • 답변처리

      (담당부서)

    • 답변완료

      (담당부서)

    • 회신

익명신고

공공의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 공사 임직원의 비리행위 등에 대해 익명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신청 서비스

고객님의 임대료 등 각종 납부현황에 대해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경영참여

사업 및 경영혁신 아이디어, 주민참여예산제 등 공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공모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참여이벤트

부산도시공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설문조사

사업추진, 분양, 임대 등 업무 전반과 관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자료실

정보공개, 공공데이터개방, BMC 행정정보공개 외에도 고객에게 유익한 자료를 선제적으로 제공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경영지원실 고객소통부  노윤정
  • 전화번호 : 051-810-1485
  • 최종 수정일 : 2019-11-22